본문 바로가기
재즈바

녹트(NOCT) 한강뷰 레스토랑 :: 별빛 천장이 아름다웠던 와인바, 녹트m 재즈바 후기

by 지늉 2023. 12. 4.

하늘에서 별이 쏟아져 내리는 것 같아

아름다웠던 한강뷰 레스토랑 '녹트'

음식도 평범하지 않고 맛있는데

분위기와 뷰까지 한눈에 반했던 곳이에요!

 

생일 기념으로 왔는데 옆팀도

케이크 불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너무너무 좋아서 꼭 추천하고 싶은 한강뷰 레스토랑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 보여요😚

녹트 레스토랑은 동작대교 쪽에 위치해 있어요

동작역에서 내려서 거리가 좀 있어서

저희는 택시 타고 왔어요!

멀리서부터 건물 자체도 얼마나 이쁜지...반짝반빡⭐

한강 위에 선상이 있어서

다리 건너서 THE RIVER건물로 왔어요

녹트 예약이 어렵다는데 한 달 전에

캐치 테이블로 예약 가능해요!

다른 후기들 보니까 예약이 생각보다

일찍 마감된다는데 광클해야 한대요ㅋㅋㅋ

예약금은 인당 3만 원

다들 원하는 날짜에 예약 성공하시길🙏

노트 주차장은 한강공원 반포지구

제3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주차요금은 3시간 무료

더리버건물은 겨울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화려하고 풍성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1층 HEY카페

2층 NOCT 녹트 다이닝바

3층 NOCT M 녹트 라이브 뮤직바

4층 LeDa 레스토랑


저희는 녹트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고

녹트m 재즈바에서 재즈 공연 보고 왔어요 ㅎㅎ

한강뷰 레스토랑 녹트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와~~~~ 감탄하면서 입이 딱 벌어져요😍

크리스마스트리도 전시해놓고~

트리가 분위기를 더욱 무드 있게 해주네요~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어요!!

저~~멀리 작게 남산타워도 보이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계속 감탄했어요ㅎㅎ

 

일찍 와서 사람들이 없었는데 1시간 정도 지나니까

금방 만석이더라구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연말에 레스토랑

많이 찾아서 그런지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예약하기 정말 어렵다던데 오빠 덕분에ㅎㅎ

너무너무 예뻐서 잊지 못할 것 같당 ㅠㅠ

 

와인 전문점이라 그런지 곳곳에 와인 진열대와

벽면을 와인으로 인테리어 해놨어요

녹트는 콜키지 불가에요!!

천장은 별이 빛나고~ 통창으로 되어 있어

한강 물결이 흐르고 너무 인상 깊었어요😚

녹트 noct 테이블은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 있는데 깔끔하죠?? ㅎㅎ

외부 음식 반입 및 이용 불가입니다

기념일 케이크의 경우 사진 촬영만 가능해요ㅠ.ㅠ

직원분이 오셔서 설명해 주시는데

1인 1GLASS or 1 BOTTLE 주문 필수

이용 시간은 2시간 제한 있었어요

 

와인 소믈리에가 계셔서

드라이한 레드와인 추천해달라고 해서

저희가 시킨 디에 어울리게 추천해 주셨어요!

제가 느끼기엔 드라이한 맛이 강한 것 같고

오빠는 꽤 스윗하다고 했어요

녹트 창가석 진짜 미쳣....

창가에서 와인 마시는 거 넘 로맨틱하자나~~

 

 

녹트 창가 자리에 앉아서 달빛

아래 윤슬이 너~~무 예뻤어요

마치 물 위에서 둥둥 떠다니는 기분✨✨

별처럼 빛나는 천장조명과 한강에서 보는 야경이

잘 어울려서 와인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하기 좋았어요

 

Sping Onion Pesto Pasta

스프링 어니언 페스토 파스타

쪽파 페스토, 숯에 구운 새우, 숯에 구운 참송이 버섯

그 위에는 아귀 간이 있는데 어느 하나 향이 강하지

않고 잘 어우러졌어요

아귀 간이 짭조름하게 입맛을 돋구어 주네요 ㅎㅎ

파스타면도 색달라서 좋았어요

Cabbage

숯에 구운 양배추, 구운 홍합, 홍합소스, 마라유

스몰 디시로 시킨 양배추

설명에는 그렇게 쓰여있는데 홍합도 없고 홍합 맛도

안 났다.. 리뉴얼된 건지🧐

쌉싸름한 양배추 먹고 와인 머금으니

한 단계 성장한 것 같은 고급진 느낌이 ㅎㅎ

 

Korean Beef

메인 디시로 시킨 스테이크

숯에 구운 채끝 등심에 비프 주와 타래소스, 숯에 구운

새송이버섯, 감자 퓌레

스테이크가 양이 적지만 엄~청 부드러워요

한강뷰 보면서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고

로맨틱하네용 ~~

예약하기 어렵다는 이유를 알 것 같다 ㅎㅎ

Ice cream / Brioche

디저트로 시킨 훈연 아이스크림과 브리오슈, 훈연 버터

훈연이 뭔가 했는데 음식에 연기를 쐬어 말려 풍미를 돋우고

보조 기간을 늘리는 조리법이라고 하네요 ㅎㅎ

빵이 속이 엄청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퐁신퐁신한 느낌이 강했어요!

부드러운 훈연 버터에 발라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굉장히 부드럽네요 ㅎㅎ

훈연 아이스크림은 수제 아이스크림인데

소금맛도 나고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첫 입에

반했버렸...🤩

디저트 메뉴는 딱 두 개 있어서 둘 다 시켜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디저트는 오면 꼭 시켜드시길!!👌

진짜 녹트는 화장실도 세련~~

화장실 칸 문을 열면 자동으로 변기가 올라가요 ㅋㅋㅋ

신기해서 오빠한테 가자마자 말했당 킼키🤣🤣

한강뷰가 보이는 녹트 창가석에서 와인 들고 사진도 찍고~~

재즈 공연 시작할 때쯤 노트 m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녹트m 재즈바

녹트m은 녹트에서 디너를 즐기면 공연비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요

칵테일이나 와인글라스, 인 당 한 잔씩은

주문 필수!!

녹트에서 저녁을 먹고 당일에 노트 m 재즈바 예약을

했는데도 바로 앞자리로 안내받았어요

녹트 앞좌석 명당자리라 잘 보여서 좋네요😍

칵테일은 오빠가 주문한거라 메뉴는 잘..

생각보다 둘다 도수가 높네요 ㅎㅎ

재즈공연 보는 걸 좋아해서 자주 다니는데

녹트 재즈바도 너무 만족스럽게 보고 왔어요!!

너무 재밌어서 1부, 2부 둘다 보고 왔네욤ㅎㅎ

개인적으로 보컬이 있어야 관객들도

흥이 나고 더 즐거운 것 같아여 ㅎㅎ

재즈 공연까지 관람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행보캐...😍😍

 

 

연말 데이트하러 오거나

곧 크리스마스인데 연인과 오기 좋아보여용

연말 재즈바, 서울에 있는 분위기 좋은 재즈바

찾으시는 분들에게 녹트m 추천드려요❤️